베를린 필하모닉 레코딩스 뛰어난 음질과 독보적 디자인
베를린 필하모닉은 모든 음반을 직접 제작해서 베를린 필하모닉 레코딩스라는 레이블로 출시한다. 오케스트라가 책임지고 자기만의 독창적인 사운드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최상의 레코딩 작업을 진행한다.
그 중심에는 베를린 필하모닉 음악회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들이 있다. 상임 지휘자 키릴 페트렌코와 함께 녹음한 음반이 레이블에서 출시되었고, 필하모닉이 2008년부터 전 세계에 디지털로 제공하는 디지털 콘서트홀의 아카이브에서 선택한 레코딩들도 음반으로 나왔다. 베토벤, 슈베르트, 말러, 시벨리우스의 관현악곡 시리즈들이 그것이다. 게다가 빌헬름 푸르트벵글러 에디션으로 시작하는 역사적인 레코딩 시리즈는 베를린 필하모닉의 긴 역사에 대해 폭넓은 시야를 갖게 해준다.
모든 녹음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되었다. 오디오 앨범은 대부분 해당 비디오 및 독점적인 보너스 영상이 실린 블루레이와 같이 제공된다. 혹은 고해상도 오디오 포맷으로 완벽한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바이닐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날로그 품질을 보장하는 다이렉트 투 디스크 방식으로 제작된 바이닐 에디션도 제공된다.
하드커버 에디션의 디자인은 감각적이고 화려하다. 독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든 앨범에는 풍성한 부클릿이 곁들여져 있다. 이미지 레이아웃을 위해 로즈마리 트로켈, 볼프강 틸만스 같은 유명 예술가들이 협력하기도 했다. 그 결과, 베를린 필하모닉 레코딩스 앨범은 광범위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음악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수집가들의 인기 아이템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