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래틀과 메나헴 프레슬러의 2014 제야 음악회 DVD와 블루레이

가능한 종류

베를린 필하모닉 제야 음악회는 전 세계 음악회 일정에서 돋보이는 행사다. 2014년에는 전설적인 메나헴 프레슬러의 초청연주로 더욱 빛이 났다. 유명한 보자르 트리오의 피아니스트로 50년 넘게 활동한 프레슬러는 2014년 1월 90세의 나이로 베를린 필하모닉에 데뷔했다. 사이먼 래틀이 지휘하는 제야 음악회에서 그는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KV 488의 경쾌한 음향, 풍부한 뉘앙스와 감정으로 청중을 매료시켰고, 청중은 그런 그에게 기립박수를 보냈다.

더 ...

언론은 오케스트라와 독주자 간의 행복한 친화감에 대해 썼다. “프레슬러가 탐스럽고 황홀하고 동화 같은 레가토를 꽃피워 완벽히 에워싸게 하고, 이를 신묘한 필하모닉 연주자들이 넘겨받아 계속 이어나간다. 이 시간에 첫 줄에는 최고들-가장 단단한 비올라, 가장 달콤한 클라리넷, 가장 부드러운 호른-만 앉아 있다.” (프랑크푸르트 알게마이네 차이퉁).

오케스트라와 지휘자는 장 필리프 라모의 <우아한 인도의 나라들> 모음곡, 안토닌 드보르자크의 슬라브 무곡, 졸탄 코다이의 <하리 야노스> 모음곡으로 관현악적 기교와 바로크, 고전주의, 낭만주의를 아우르는 스타일의 유연함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브람스와 하차투리안의 앙코르곡으로 청중에게 새해를 향한 힘찬 걸음을 선사했다.

이 특별한 음악회의 DVD 에디션은 메나헴 프레슬러가 자신의 긴 예술 인생을 회고하고 음악의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는 깊이 있는 다큐멘터리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세부 정보 숨기기

DVD와 블루레이

베를린 필하모닉
사이먼 래틀 경 지휘자
헴 프레슬러 피아노
 
장 필리프 라모
<우아한 인도의 나라들> 모음곡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가장조 KV 488
 
프레데리크 쇼팽
녹턴 올림다단조 op. posth.
 
아람 하차투리안
<가야네> 모음곡 1번 중 8번 레즈긴카
 
안토닌 드보르자크
슬라브 무곡 op. 46 2번 & op. 72 7번
 
졸탄 코다이
하리 야노스 모음곡
 
요하네스 브람스
헝가리 무곡 1번 사단조
 

보너스

사랑하는 나의 인생 – 피아니스트 메나헴 프레슬러
그레테 리퍼스의 영화

 

가능한 종류

비디오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