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러 교향곡 6번과 함께한 사이먼 래틀의 고별 공연

가능한 종류

한 시대의 마감을 알리는 시간이었고, 음악적으로도 역사적인 순간이었다. 청중은 압도적인 말러 교향곡 6번으로 작별을 고하는 베를린 필하모닉 상임지휘자 사이먼 래틀을 기립박수로 배웅했다. 이 특별한 순간을 다시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CD와 블루레이가 출시된다. 이와 더불어 래틀이 필하모닉 데뷔 당시 연주한 말러 교향곡 6번의 레코딩, 그의 재임 기간을 다룬 다큐멘터리, 많은 해설과 사진을 곁들인 두툼한 책자도 함께 제공된다.

더 ...

1987년 11월 14일, 젊은 사이먼 래틀은 처음으로 베를린 필하모닉의 포디엄에 섰다. “이날 내 목소리를 찾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래틀은 그때를 회상한다. 젊은 지휘자는 온 힘을 끌어 모아 거대한 작품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말러 작품이 이번 고별 음악회 프로그램에 포함되었다는 것은 상징적인 동시에 음악적인 의미를 지닌다. 이로써 하나의 순환이 완결되었고, 베를린 필하모닉 역사의 거대한 한 장이 막을 내렸다. 또한 래틀 시대의 정점에는 언제나 말러 음악이 함께했음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었다.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 속에는 강렬하고 다채로운 연주에 대한 감동과 16년에 대한 감사함이 담겨 있다.

세부 정보 숨기기

Preis der deutschen Schallplatten-Kritik
베를린 필하모닉
사이먼 래틀 지휘자
 
구스타프 말러
교향곡 6번 
 
CD 1: 2018년 6월 베를린 필하모니 녹음
CD 2: 1987년 11월 베를린 필하모니 녹음
 
보너스 영상:
다큐멘터리: “시대의 반향: 사이먼 래틀과 베를린 필하모닉, 2002-2018” (67분)
사이먼 래틀 경의 작품 소개 (10분)
  • Download

    말러 교향곡 6번과 함께하는 사이먼 래틀 고별 음악회

    24 bit 다운로드

    세부 정보 표시

    제공되는 포맷
    Stereo 24/192 [FLAC / WAV]

    2018년 음악회:
    
5.1 Surround 24/192 [FLAC / WAV]

    디지털 부클릿
    
72 쪽 / 독일어, 영어

    세부 정보 숨기기

    US$ 29.00
    배송추가

비디오 예고편